• 최종편집 2024-04-17(수)
 

51c7080b-1545-41c9-b.jpg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이병선, 이하 제주센터)는 ‘스타트업의 동남아시아 진출전략’를 주제로 강연을 마련했다.

2024년 제1회 TREND TALK 프로그램은 내달 6일 오후 3시 제주벤처마루 3층 J-Space에서 열리며, 이번 행사의 초청 연사로 케이스타일허브의 박윤정 대표가 참석할 예정이다.

㈜케이스타일허브는 뷰티 제품 추천 플랫폼 ‘언니스’를 운영하는 스타트업으로, 인도네시아 등 외국을 중심으로 K-뷰티 시장을 빠르게 선점하는 등 동남아 시장을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박윤정 대표는 이번 트렌드토크에서 스타트업의 인도네시아 시장 진출 전략과 사례를 바탕으로 본인의 사업 지식과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케이스타일허브와 협력하고 있는 파트너사 ㈜서울언니들의 박샛별 대표도 전문가로 함께해, 태국과 미얀마 시장 진출 경험을 중심으로 인사이트를 전달한다.

트렌드토크는 스타트업에 대한 새로운 트렌드를 발굴하고 스타트업 업계의 국내·외 전문가들과 교류의 장을 만들기 위해 제주센터가 지난해부터 기획한 지식공유 특화 프로그램이다.

이번 트렌드토크 강연 참가는 내달 5일까지 제주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신청 가능하며 행사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사전신청 접수링크 : https://forms.gle/SbRqUgqGHWLcNjdw7

한편, 제주센터는 매달 스타트업과 창업에 관심있는 사람을 위한 특별 강연인 트렌드토크를 개최하고 있다. 지난 트렌드토크 강연은 제주센터 유튜브 채널 ‘몬딱드림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스타트업 동남아 진출 전략’ 트렌드토크 강연 참가자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